미래라이프융합과
우수취업자인터뷰
- 취업정보
- 우수취업자인터뷰
-
이승주 - 유모토칸
재팬비즈니스반
- 졸업년도 2019년
- 취업회사 유모토칸
- 회사업무
-
1. 자기소개
- 저는 스마트경영계열 재팬비즈니스반에서 경영학과 회계, 일본어를 배웠으며, 현재 졸업을 앞두고 유모토칸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. 그토록 바라던 일본 취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습니다. 2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것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체계적인 영진의 커리큘럼과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. 호텔리어로서의 첫 걸음을 영진에서 준비할 수 있었던 것은 나에게 있어서 정말 행운이었습니다.
-
2. 현재 하고 있는 일
- 재학 기간 동안 애교심을 가진 사람을 선발하는 영진매니아 대회에서 입상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. 그만큼, 언제나 내가 속한 곳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임해왔다고 생각합니다. 특히, 유모토칸은 교토에서 유명한 호텔식 고급 료칸입니다다. 이때까지 그래왔듯, 앞으로도 거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임할 것입니다.
-
3.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
- 교수님과 가까이 지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대학교에서 실질적인 도움과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은 교수님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, 항상 여러 교수님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 실제로도 취업할 때 많은 도움을 주셨기 때문에 주변 교수님들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학교에서 추진하는 행사들이 있다면 다양하게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당시에는 힘들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, 2년 후에 그 때를 돌아보면 남는 것이 훨씬 많을 것입니다.
-
4. 취업 팁!
- 살면서 가장 바쁜 시기였다고 생각합니다. 앰배서더, 모교 방문단과 같은 교내/외 홍보 사절단, 입시 도우미, 종합작품전, 영진매니아 등 참여할 수 있는 모든 활동에 항상 적극적으로 임했습니다. 해외 취업반인 만큼 외국어 공부도 소홀히 하지 않았고, MOS, 전산회계 등 자격증 취득에도 힘썼습니다. 또한 2학년이 되면서 반대표를 도맡아 주도적인 학업 분위기를 조성하고, 리더쉽에 대하여 많은 것을 배웠습니. 영진에서의 삶은 나를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