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래라이프융합과

sCHOOL OF BUSINESS

입학안내

정규입시안내

  • 홈 클릭시 홈으로 이동
  • 입학안내
  • 정규입시안내

입학안내

미래라이프융합과

모집시기 구분 일반 일반고
(수시)
특성화고
(수시)
평생·일학습
(수시, 정시)
대학자체 합계
수시1차 주간 - 2 2 28 2 34
수시2차 주간 - 1 1 7 1 10
정시 주간 0 - - 1 0 1
합계 주간 0 3 3 36 3 45

전형 일정

수시1차

구분 일시
원서접수 기간 2024.9.9(월) ~ 10.2(수) 24:00
면접 · 실기 면접전형
입도선매전형
2024.10.11(금) ~ 10.12(토)
[대학에서 1일 지정]
※ 입학홈페이지 수험표 출력에서 10.8(화)부터 확인 가능
합격자 발표 2024.10.31(목) 10:00(예정)
※ 단, 간호학과 일반고 교과전형은 2024.12.11(수) 10:00(예정)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.
※ 입학홈페이지 합격조회에서 확인가능
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2024.12.16(월) ~ 12.18(수) 16:00까지
추가 합격자 발표 및
온라인 문서등록
2024.12.18(수) ~ 12.30(월) 21:00까지
※ 추가 합격 발표 및 등록 안내는 합격 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연락합니다.
최종 등록금 납부 2025.02.10(월) ~ 02.12(수) 16:00까지

수시2차

구분 일시
원서접수 기간 2024.11.08(금) ~ 11.22(금) 24:00
면접·실기 면접전형
입도선매전형
2024.11.30(토)
※ 입학홈페이지 수험표 출력에서 11.27(수)부터 확인 가능
합격자 발표 2024.12.10(화) 10:00(예정)
※ 단, 간호학과 일반고 교과전형은 2024.12.11(수) 10:00(예정)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.
※ 입학홈페이지 합격조회에서 확인가능
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2024.12.16(월) ~ 12.18(수) 16:00까지
추가 합격자 발표 및
온라인 문서등록
2024.12.18(수) ~ 12.30(월) 21:00까지
※ 추가 합격 발표 및 등록 안내는 합격 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연락합니다.
최종 등록금 납부 2025.02.10(월) ~ 02.12(수) 16:00까지

원서접수 및 서류제출

구분 내용
원서접수 ·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(ipsi.yju.ac.kr) *전형료 무료
서류
제출
등기우편 가. 보내는 사람 : 성명, 지원 계열/학과, 지원 전형, 수험번호, 제출서류명 등 기재
나. 받는 사람 : (우)41527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로35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지원처(본관 105호) 정규입시 담당자(앞)
e-mail 가. 메일주소 : 0539405555@yju.ac.kr
나. 메일 발송제목 작성 예시 : 반드시 "수험생 이름, 생년월일, 보내는 서류 명"으로 입력
예시) 홍길동, 031011, 고등학교 생활기록부, 대학졸업증명서, 대학성적증명서
방문제출 가. 방문처 : 복현캠퍼스 복관 1층 105호 입학지원처 정규입시 담당자(앞)
나. 방문시간 : 평일 09:00 ~ 18:00까지
※ 토/일/공휴일의 경우 본관 상황실(103호)로 제출
제출시 유의사항 [유의사항]
1. 필수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서류 미제출로 불합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.
2. 생활기록부 성적 부분 확인이 어려울 경우 최저성적으로 반영됩니다. 반드시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.
3. 증빙서류 제출 후 반드시 도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도착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※ 제출서류 도착 확인 : 입학홈페이지 > 수시 > 제출서류 도착 확인

복수지원 및 전형료

  • 가. 복수지원 안내
    • 1)

      우리 대학은 전형 및 계열/학과 관계없이 최대 2회까지 복수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. 복수지원 가능횟수를 초과한 원서는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• 2)

      복수지원한 모든 계열/학과에서 합격자가 발표됩니다. 수시모집에 "합격" 또는 "추가 합격"하면 등록하지 않더라도 정시모집(자율모집)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
    • 3)

      원서작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. (일부기종 제한 있음) ※ 모바일 이용 시 인터넷이 원활한 곳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나. 전형료 안내
    •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 원서 접수 및 종이원서 접수 - 전형료 무료 (단, 진학어플라이 접수 시 최초지원 25,000원, 복수지원 5,000원 납부)

수시모집 합격자 등록안내

  • 수시모집 온라인 문서등록
    • 가.

      최초 합격자 등록기간 : 2024.12.16(월) ~ 12.18(수) 16:00까지

    • 나.

      추가 합격자 등록기간 : 2024.12.18(수) ~ 12.30(월) 21:00까지
      ※ 추가합격 대상자가 되면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.

    • 다.

      온라인 문서등록 방법
      입학 홈페이지 > 합격조회 > 원하는 학과와 전형 선택 > 고지서출력 > "문서등록 완료하기 클릭"

    • 온라인 문서등록 시 예치금 없이 등록완료 버튼으로 등록

    • 온라인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학포기 처리됩니다.

  • 최종 등록금 납부
    • 가.

      납부대상 : 수시모집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

    • 나.

      납부기간 : 2025.02.10(월) ~ 02.12(수) 16:00까지

    • 다.

      등록금 납부방법
      입학홈페이지 > 합격조회 > 고지서 출력 > "가상계좌로 송금"

    • 등록금 고지서를 미확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
    • 최종등록을 하지 않은 온라인 문서등록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 처리됩니다.

  • 유의사항
    • 1.

      수시모집 온라인문서등록 후 포기하는 경우, 납부한 금액이 없더라도 입학포기 신청을 해야 합니다. 입학포기 신청을 하지 않고 다른 곳에 이중으로 등록하는 경우 모두 합격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2.

      합격일정 안내, 추가 합격 안내, 면접일정 안내 등 주요사항은 기재하신 연락처로 안내됩니다.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     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즉시 입학지원처로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.(입학지원처 : 053-940-5555)